작성자 : 애드포유

작성일 : 2003-10-18 오후 2:18:39 

조회 : 2879

제목 : [DB] EM 연결시 시간제한만료 메세지가 나오면..


엔터프라이즈관리자를 이용하여 연결시도 중 "시간제한이 만료되었습니다" 라는 메세지가 나오고 연결이 되지 않는 경우에는, 

엔터프라이즈 관리자의 상단 매뉴 중 [도구]-[옵션]-[고급]에서 
"로그인 제한시간” 의 시간을 30~40초로 늘리신 후 다시 한번 연결 하시기 바랍니다.
 
 
삭제버튼을 누르기전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[이전글] : 국민/비씨 ISP+공인인증결제 FAQ
[다음글] : [DB] EM 연결시 트랜잭션로그가 꽉찼다는 메세지..
목록